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리뷰요정 리남님 노하우


출처 신사임당

리남님 유튜브를 보다가,

신사임당 유튜브에도 출연한 걸 봤다. 

여기에서도 리남님의 블로그 노하우를

조금 설명해 주었다. 

 

 

 

1.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검색을 가지고 오는 방법

영업비밀이라고 말하면서, 방법을 소개해 줬다. 

네이버에서 웹페이지가 상위에 나오는 키워드를 뽑아내는 것이란다. 

 

2. CPC를 증가시키는 방법

여러가지 방법을 연구하여, 그 방법을 찾았다 라고만 소개함. 

구체적인 방법은 소개 안 했지만, 정말 놀랍다. 

어떻게 저런 방법을 알 수 있었을까? 

클래스101 심화과정에 이런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면, 꼭 수업을 들어야 겠다.

그 전에 티스토리를 조금은 키워놓고 싶다. ㅎ

 

그리고, 블로그에 나오는 광고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단가가 낮은 광고는 차단을 먹인다고 한다. 

 

 

3. 광고 단가를 생각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블로그를 

작성한단다.

애드워즈에 광고주로 가입하여, 광고 신청하지 내용만 확인한단다. 

신사임당님이 농담으로 "계산적인 사람이라고" 말했지만, 

정말 대단한 것 같다. 

 

4. 수익이 일정금액 이상 올라왔을때는 최소한으로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한다. 

부자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사람이고 했는데, 그 길을 찾은 것 같다. 

 


 

리남님은 우선 가능한 길을 보여줬다. 대단하다. 

방향이 맞다고 하니, 한 번 따라 가 보고 싶다. 

 

블로그 관련 영상을 찾다보니, 이미 다양한 방법으로 큰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큰 수익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소소한 즐거움이 있었으면 좋겠다. ㅎ

 

반응형